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[ 교환/반품 ] Q. 교환/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
    A.


    교환/반품절차

    1. 더마겔 고객센터(070-4104-5500)로 전화접수 및 홈페이지 내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접수

    2. 당사로부터 전화 답신이나 게시판 답변으로 접수 확인(비용, 주소, 방법 및 절차 등의 안내)

    3. CJ택배에 전화(1588-1255), “착불”로 접수해 주세요. 또는 대한통운홈페이지(http://www.doortodoor.co.kr)로 접수해주세요.

    4. 교환/반품 택배비는 주문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세요.

    (박스에 현금을 동봉하지 마세요. 분실 위험으로 인해 받지 않습니다.)

    5. 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개봉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합니다.

    6. 본사가 아닌 대리점을 통한 구입 제품은 구매하신 대리점 또는 영업점으로 반품 또는 교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


    환불 방법

    교환/반품이 접수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회수완료 된 후에는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처리됩니다.

    1. 무통장 입금 결제 : 상품 회수 시점부터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에 고객님에 원하시는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.

    2. 신용카드 결제 : 상품 회수 시점부터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에 카드 결제 취소를 해드리며, 취소 내역 확인은 카드사 별로 3~7일 후에 확인됩니다.

    (단,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.)

    3. 적립금 결제 : 상품 회수 시점부터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에 적립금으로 환원됩니다.


    교환/반품철회

    교환/반품을 요청했으나 이를 철회(취소)하고자 할 경우에는 더마겔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내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 ] Q. 교환/반품 신청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A.


    교환/반품 신청

    더마겔 사이트 및 고객센터(070-4104-5500) 전화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
    공휴일 및 오후 5시 ~ 오전 10시까지는 고객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교환/반품 조건

    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개봉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합니다.

   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, 내용물이 3분의 2 이상 남아있는 경우에 한해, 구입 후 15일 이전에 판매문의처로 전화 접수하신 후,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임이 명시된 의사소견서를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. (진료비 및 약제비 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)


    교환/반품 비용

   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반품/교환은 무료이나,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5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전체 교환/반품이 아닌 일부 상품의 교환/반품인 경우에는 편도 금액을 부담하시면 됩니다.


   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    -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에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배송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

    - 부작용(트러블)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난 경우, 또는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

    - 밀봉포장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
    - 상품 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    - 교환/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반품한 경우

    -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제품이 되돌아 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

    - 주문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

    * 제품 반품 및 환불시에는 제품 구매로 인해 받으신 사은품을 함께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. (테스트 상품 제외)

    사은품이 사용되었을 경우 상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.



  • [ 배송관련 ] Q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
    A. 실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       실 결제 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2,500원의 배송비가 부과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주문한 상품이 예약상품(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보류) 인데, 다른 제품 먼저 받아볼..


    A. 죄송하지만 시스템 상, 한 개의 주문번호에 운송장번호를 한 번만 부여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따라서 주문해주신 상품 중 배송이 오래걸리거나, 예약판매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다면 모두 한 번에 다같이 배송이 되며 해당상품을 제외한 분리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배송지 오류로 반송이되었어요.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,

       재발송 택배비 5,000원이 발생 되며, 출고된 제품 회수 완료 후 재출고 도움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를 변경하고 싶어요.


    A.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   이 경우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더마겔 고객센터(070-4101-5500)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.

       단, 송장이 출력된 후에는 배송지 및 연락처 변경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퀵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?


    A. 본사 규정상 퀵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운송장 번호로 추적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확인됩니다.


    A. 물품이 출고되면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.

       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,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의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확인이 가능하신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A. 평일 기준 오후 2시 이전 입금확인 분에 한해서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 (주말, 공휴일, 도서산간지방 제외)

       다만, 금요일 결제가 되신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, 꼭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각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   

       배송은 보통 출고일을 기준으로 평균 1-2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   당일 발송한 제품은 빠르면 다음날 수령이 가능하시지만, 택배 사 자체적으로 물량이 폭주 할 경우 조금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

       

  • [ 배송관련 ] Q.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?


    A. 고객님의 물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Q.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 A.  더마겔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에서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,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   

  • [ 주문/결제 ] Q.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
    A. 결제 수단의 변경은 불가능하므로, 결제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취소 후 다시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Q. 주문을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.


    A. 주문은 입금예정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되며,

        결제가 늦어지신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Q.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 주문자분 성함과 실 입금자분 성함 및 선택하신 은행이 일치하지 않을 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번거로우시더라도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더마겔 고객센터(070-4104-5500)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Q.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

    A. 현금영수증은 현금으로 결제하신 (무통장임금 또는 계좌이체) 제품만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이 가능하며, 입금확인 후 2일 이내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(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 중 결제 방법 선택 시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)

  • [ 주문/결제 ] Q. 주문 건에 결제시도/결제실패는 어떤 건인가요?


    A. 결제시도 및 결제실패는 결제가 실패된 주문 건으로 재구매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Q.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?


    A. 전화 주문은 불가능 합니다.

       성함, 연락처,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더마겔 홈페이지에서 직접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Q.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있어요.


    A.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문의 전화(070-4104-5500)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.

  • [ 적립금관련 ] Q.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?


    A.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적립금관련 ] Q. 지급된 적립금은 언제부터 쓸 수 있나요?


    A. 지급 받으시는대로 3,000 포인트 이상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한 상품의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 사용 가능한 점 참고바랍니다.


샘플신청

MORE

문의하기

MORE


INSTAGRAM @ dermagel4u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967201-01-367176
    • 기업은행625-008150-01-010
    • 우리은행1005-803-164131
    • 예금주(주)젠텀이노베이션